-
(엑스포츠뉴스 권동환 기자) 중국 축구의 대표 공격수 우레이(상하이 하이강)가 2024년 최다골 기록에서 세계적인 공격수들을 제치며 상위권에 올랐습니다.글로벌 축구 매체 '스코어90'은 20일(한국시간) SNS를 통해 "2024년 클럽과 국가대표팀 통합 최다골을 기록한 선수 Top 15"를 발표했습니다.이번 순위는 전 세계 축구 선수들이 올해 클럽과 국가대표팀에서 기록한 득점 수를 기준으로 선정됐습니다. 여기에는 해리 케인(바이에른 뮌헨), 엘링 홀란(맨체스터 시티) 등 세계적인 공격수들이 이름을 올렸고, 중국 대…
-
안녕하십니까, 엑스포츠뉴스 권동환 기자입니다. 리버풀이 팀의 레전드 모하메드 살라와의 재계약 협상에서 좀처럼 접점을 찾지 못하며, 두 사람의 동행이 끝날 가능성이 점차 제기되고 있습니다.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는 월드 클래스 공격수 손흥민과 더불어 재계약 여부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살라는 자유계약 가능성을 고려하는 모습입니다. 글로벌 매체 *트리뷰나*는 19일, "리버풀이 모하메드 살라와 재계약 협상에서 난항을 겪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더 타임즈*의 폴 조이스 기자에 따르면, 살라의 계약은 2025년 6월 종…
-
안녕하세요, 스포츠 뉴스입니다.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의 2024 프리미어12 조별리그 탈락 소식에 대해 박재홍(51) 해설위원이 선배로서 사과의 뜻을 전하며 한국 야구의 과제를 짚어봤습니다.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어제 대만 텐무 야구장에서 열린 B조 마지막 경기에서 호주를 상대로 5-2 승리를 거두며 조별리그를 마무리했는데요. 이번 승리로 3승 2패를 기록했지만, 이미 대만전과 일본전에서의 패배로 4강 진출이 좌절된 뒤였습니다. 한국 야구는 지난 WBC에 이어 국제대회에서 연이어 조별리그 탈락이라는 아쉬운 결과를 받아들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스포츠 뉴스입니다.과연 KIA 타이거즈가 선택한 장현식의 보상선수는 누구일까요? 오늘, 그 결과가 발표될 예정입니다.지난 11일, LG 트윈스는 FA 장현식 선수와 4년 총액 52억 원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후 KBO는 13일 FA 계약을 공식 발표했으며, LG는 16일 KIA에 보호선수 25명 명단을 전달했습니다. FA 규정에 따라 KIA는 보호선수 명단을 확인한 후 3일 이내에 보상선수를 지명해야 하는데요, 오늘이 바로 그 마감일입니다.장현식 선수는 B등급 FA로 분류됩니다. 이에 따라 KIA는 LG로부터 두 가…
-
안녕하세요, 스포츠 소식 전해드립니다.한국 야구 , 이번 2024 WBSC 프리미어12 에서 아쉽게도 조별리그 탈락 이라는 결과를 맞이하며, 첫 슈퍼라운드 진출 실패의 쓴맛을 봤습니다. 슈퍼라운드 티켓 확보를 위한 중요한 경기들을 남겨두고도, 일본과 대만의 승리로 인해 조기 귀국 이 확정됐습니다.17일, 일본은 대만 타이베이 톈무 야구장에서 열린 B조 4차전에서 쿠바를 7-6으로 꺾으며 4연승 을 달렸고, 대만 역시 호주를 11-3 으로 대파하며 B조 2위 자리를 굳혔습니다. 이로써 일본과 대만은 조별리그 최종전 결과와 상관없이 각…
-
안녕하십니까, 스포츠 뉴스입니다..손흥민 선수의 이적설.이 유럽 축구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영국 매체와 이적시장 전문가들은 손흥민의 .파리 생제르맹(PSG). 이적 가능성을 제기했는데요, 토트넘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 실패가 이적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는 분석입니다.영국 매체 .'팀토크'.는 16일 "토트넘이 손흥민에게 장기 계약 의사가 없음을 알렸다는 주장이 있다"며, 손흥민의 계약 연장 가능성을 낮게 보도했습니다. 현재 손흥민의 계약은 2025년 6월 종료되며, 1년 연장 옵션이 …
-
안녕하십니까, 스포츠 뉴스입니다.독일과 영국 등 해외 언론이 .바이에른 뮌헨.의 수비수 .김민재.의 병역 의무 이행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독일 매체 .'빌트'.는 현지 시각으로 14일,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 소속으로 군 복무의 마지막 단계를 이행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김민재는 이미 작년에 450시간의 단축 군 복무 대부분을 마쳤습니다. 이 중 3주 동안 한국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완료한 바 있습니다. 남은 100시간은 .온라인.을 통해 원격으로 수행 중입니다.매체는 김민재가 어린이 및 청소년과의 화상…
-
안녕하십니까, 스포츠 뉴스입니다.메이저리그의 ‘악동’으로 불리는 야시엘 푸이그(34)의 한국 복귀 가능성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근 푸이그의 에이전트, 리셋 카르넷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적과 관련된 질문에 “비자 문제로 과정이 지연되고 있다”면서도, .“계약은 진행 중”.이라는 점을 인정했습니다.푸이그는 자신의 차기 행선지를 공개하지 않은 상태지만, 미국 ESPN 등 외신은 ."2025년 한국으로 복귀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이는 푸이그가 소속팀 .베네수엘라 리그의 티부로네스 델 …
-
스포티비뉴스 김민경 기자입니다. KIA 타이거즈의 최지민(21)이 국제 대회에서 또 한 번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13일 대만 타이베이돔에서 열린 2024 프리미어12 B조 조별리그 1차전 대만과의 경기에서 2번째 투수로 등판한 최지민은 2⅔이닝 동안 무실점으로 대만의 공격 흐름을 차단하며 ‘국제용 투수’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켰습니다.이날 경기에서 선발 고영표가 초반 대량 실점을 허용한 가운데, 최지민은 3회말 등판해 안정적인 투구로 상대 타선을 봉쇄했습니다. 그는 타이베이돔을 가득 채운 대만 관중들의 야유에도 굴하지 …